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롤링파스타 광주수완점

반응형

학원가에 위치한 롤링 파스타 /   가성비 좋은 저렴한 파스타

가족 외식으로 좋은 파스타 /  백종원 아저씨 집 파스타

 

 

 

빼쉐 파스타

겁나게 매워요.

빨간 고추가 통으로 들어가 있어요.

ㅇ세어 보았더니 7개 정도~~~  원래 이정도 넣어주나요?

저 사장님한테 잘못한거 없는데 ㅋㅋㅋ

 

고르곤 졸라 피자

 

이건 모두가 다  아는 맛~~

치즈의 고소함과 달달한 꿀의 조합은??  너무 좋아요 ㅎㅎㅎ

로제크림 쉬림프 파스타

요거 요거 진짜 맛있네요.

적당히 매콤하고 달달해서 부드러운 맛~^^

호불호 없이 대다수가 좋아할 맛이네요..

더 시켜 먹는다면..이거 할래요.

새우도 넘 맛있었어요.

 

 

찹스테이크

고기와 채소의 조합이 딱! 좋았어요

달달하면서 찹스테이크의 맛이 많이 먹어본 맛~~^^

고기라서 든든했어요.

 

 

청포도 에이드와 복숭아 에이드

달콤하고 톡 쏘는 에이드~~

너는 느낀한 맛을 딱~  잡아주지.

 

새우와 파스타면을 꼭 집어서

새우가 탱탱해서 맛있었어요.

맛도 진하고 양도 딱 좋았어요.

 

 

해물과 고추가 많이 분포

토마토 보이시죠?

고추도 보이시죠?

바지락도 보이시죠?

매운 거 좋아하시면 강추합니다.

저는 매운 거 잘 못 먹어서 눈물 흘리면서 먹었지요 ㅎㅎㅎ

 

 

 

치즈가 쫘~~~악

쭈~~~~~욱  늘어난 치즈

달달해서 기본은 하죠 ㅎㅎ

 

 

가성비 좋은 피자집

3명이서 이정도면 아주 저렴하죠~ ^^

 

 

백종원 아저씨 파스타집

 

싹싹 긁어 먹었지요

소스가 너무 아까워~  빵이 있으면 찍어먹고 싶을 정도 ~^^

 

 

스스로 가져다 드세요

 

좋은 점:

가성비가 아주 좋아요

학원가에 있어 학생들이 이용하기 좋아요

맛있어요

가족 외식으로 좋아요

 

아쉬운 점:

2층인데 문밖이 조금 더 밝았으면? 하네요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