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전남 장성호 수변길 공원 가볼만한 곳

반응형

장성호 수변길과 수변공원그리고 장성호 출렁다리~~~

 

전남 장성에 있는 장성호입니다.

장성댐은 영산강유역 종합개발사업으로 1976년 10월

높이 30m, 길이 603m 농업용수로 공급되는 장성읍 북하면 북이면에 걸쳐있는 댐입니다.

 

저는 광주에서 출발해서 40여분 걸렸어요.

 

 

 

장성호 수변길 입니다.

 

가뭄이네요

에고고~~~

제가 방문했을때가 11월이었는데 지금은 더 물이 부족하겠죠?

너무 너무 안타깝네요ㅜㅜㅜ

곧있으면 바닥이 드러날것 같아요

어서 비가 내려서 가뭄 해갈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.

 

상품권

장성호 수변길 입장시엔 3,000원 (주말과 공휴일만 시행합니다.)

장성사랑 상품권으로 돌려받으실수 있습니다.

싱싱하고 맛있는 지역 농산물이 많으니 꼭 이용하세요.

영산강유역 농업개발 기념탑
장성호 수변길

걷다가 힘드실땐 차 한잔 하세요~~^^

앗! 상품권이 있죠? ㅎㅎ

흙과 먼지는~바람으로

돌아올땐 흙과 먼지를 바람으로 날려 보내세요~~^^

몸도 마음도 깨끗하게 날려버리고 훨훨~~ 바람과 함께 사라지고 싶네요 ㅎㅎㅎ

 

 

출렁다리

장성호의 명물 출렁다리입니다.

저는 무서워서 난간을 잡고 걸어갔는데, 아이들은 뭐가 그리 신난지 뛰어다니네요..

 

쫄보, 겁쟁이네요 ㅋㅋ

편의점

한참을 걷다 목이 말라서 물 한병을 사서 먹었네요.

시원하게 마시고 있는데 어디선가 들려오는 수준급의 노랫소리~~~

이건 녹음소리가 아닌데?????

 

사랑의 모금함

사랑의 모금함

생후 17개월만에 아빠에게 간이식을 받은

담도폐쇄증 아이 이소윤 어린이 돕기 모금을 하더라고요.

감미로운 노래도 듣고 좋은 일도 하고자 모금함에 감사를 표한 후~~

노래신청을 했죠~~~

 

김광석 노래: 이등병의 편지,

이문세  노래: 옛사랑, 광화문 연가 등등

신청곡이 너무 옛스러워서  

성시경 노래: 거리에서~ 를 신청하였으나

 

 

 

아저씨~~ 
죄송해요...
성시경은 아닌것 같아요 ㅜㅜ


탁트인 장성호

엘로우 시티 장성

 

 

장성호 수변길 마켓

광주시티투어버스도 오네요..

주차장도 넓고 (주차비 없어요), 먹거리도 많고

로컬푸드 미니 직매장

로컬푸드 직매장에서 장봐서 오늘 저녁 맛있는 요리를 해 드셔도 좋을듯합니다.

상품권도 있으니 그리고 가격도 정말 저렴해요..

황금 애호박

애호박이 황금색이네요..

이건 무슨맛일까요?

판매하시는 분께 여쭈어보니

 

죄송한데, 저도 잘 몰라요.. ㅜㅜㅜ

잠시만요, 검색해 볼게요~~~ 볶아드셔도 되고 지져드셔도 됩니다.^^

오늘 처음 일하시나봐요 ㅎㅎㅎ

잘 모르시지만 친절하신 분~~~~^^

 

모두 천원

상추,브로콜리, 무,쪽파, 대파, 고추 모두모두 다 천원입니다.

지역 농산물로 판매해 싱싱하고 저렴하네요.

 

저는 황금애호박과 고추, 상추를 구입했어요.( 지역상품권)

황금애호박은 요리할 자신이 없어서 지인에게 패스~~~~~^^

 

장성호 수변길 안내도

안내도 보시면 더 상세히 알 수 있어요

생각보다 넓고 볼거리가 많아서 가족 나들이로 강력 추천합니다.

 

수변길 가는길

올라가는 길은 여러 길이 있으니 골라서 가세요.

옐로우 시티 장성

깨끗하고 볼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장성호에 꼭 가보세요

장성호 길거리 카페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