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한국의 맛

크리스마스 이브엔 집김밥과 떡볶이 춥고 눈 많이 내려서 외출금지~

반응형


추워서 못 나가겠어요.

광주는 40cm가량 폭설이 내려서 배달시키기도 미안하고 마트가 기도 힘들어서

걍~~~ 집에 있는 걸로 먹자.

재료는 부실하지만~~
정성을 다 해서 만들었지요.


치즈떡볶이

냉동실에 치즈떡볶이와 소시지가 있어서 휘리릭~~
비록 어묵이 없지만 😂 나름 맛있었답니다

달걀 보이시나요?
6개 삶아서 다~~ 넣었어요

끓이다 보니 국물이 점점

건강식으로 보이기 위한

당근과 쪽파♡♡

김밥과 함께 드세요
오~~마이 갓!!!

김밥의 하이라이트 ~~~
참기름이 없네요 😭 😢 😥 😭

김밥엔 참기름이 없음
무슨 맛으로ㅜㅜ

항상 넘쳐 났던 참기름 들기름인데
안타깝네요
슬퍼요

그래서
어쩔 수 없이 그냥 쌌네요
대신 깨를 듬뿍 넣었어요

맛있어져라~~~~ 맛있어져라~~~
주문을 외우며~~^^


4년 묵은 김치

넘 시어져서 설탕 넣어 휘리릭~~~

달걀 말이 해서 썰어요

도톰해서 식감이 좋아요

김밥에서만 먹는 당근

저는 당근 있으면 김밥이 생각나요~~^^
다른 요리는 데코인데
김밥은 다 먹지요 ㅎㅎ

김 절반 썰어서
김치,당근,계란만 넣은 김밥
돌돌말아 먹어요




밤에 눈오리 만들었어요~~^^
혼자요 ㅋㅋ

귀염 뽀짝 눈오리
오리 궁뎅이
오리 군단~
머리가 부셔진 오리


다이소에서 급하게 오리집게 샀는데~~~
불량품 인가 봐요

머리가 부서져요
꽉~~~ 눌러도 에효~~

추워도 재밌었답니다

혼자 노는데 누가 아는 체 해서 창피했어요 ㅋㅋㅋ

모든 분들~~~
메리 크리스마스 😁 🎄 🎉 💕 💚 😘

    #집김밥   #집떡볶이 #광주폭설 #눈오리집게


반응형